이용약관

다음 일반 판매 약관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Coolmania (“웹사이트”)에서의 제품 및/또는 서비스 제공 및 판매를 규제합니다. 제품을 주문하기 전에 본 일반 이용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슬로바키아에 등록된 회사(사업자 등록 번호 46 406 999, 세금 코드 및 VAT 번호 SK2023368787)인 Media Leaders sro는 슬로바키아 Dlha 4, 974 05 Banska Bystrica, Slovakia에 등록 사무소를 두고 있습니다. Media Leaders는 전자 등록증의 소유자입니다. -커머스 웹사이트 Cool-mania

1. 홈페이지 적용분야

1.1 온라인 상점 Cool-mania는 소매 판매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Cool-mania는 고객 "최종 사용자", 즉 "소비자"에게만 판매할 제품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사업에서 수행되는 상업적, 장인적 또는 전문적 활동과 관련되지 않은 목적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개인은 "소비자"로 간주됩니다. 사용자가 "소비자"가 아닌 경우 온라인 상점에서 주문을 제출하지 않도록 초대됩니다. Cool-mania는 "소비자"가 아닌 사용자의 주문 및 Cool-mania의 비즈니스 정책을 준수하지 않는 주문을 처리하지 않을 권리를 보유합니다.

1.2 웹사이트에 포함된 모든 정보는 모든 국가 또는 지역에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한 구속력 있는 제안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웹사이트에서 판매용으로 제공되는 제품은 전 세계에 거주하고 목적지로 표시된 고객에게만 구매 및 배송될 수 있습니다.

1.3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사람은 최소 18세 이상이며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을 체결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1.4 웹사이트에서의 제품 판매는 제50조 및 그 이하 조항이 적용되는 거리 계약을 구성합니다. 2005년 9월 6일 슬로바키아 입법령 N. 206(“소비자법”) 및 전자 상거래 규정을 포함하는 2003년 4월 9일 슬로바키아 입법령 N. 70

1.5 적용되는 일반 판매 약관은 구매 주문서 전송일에 게시된 약관입니다. 규정 변경 가능성을 고려하여 수시로 수정될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은 웹사이트에 게시된 날짜부터 유효합니다.

2. 일반 판매약관 동의 및 계약 체결

2.1 계약 체결 시 사용 가능한 언어는 영어입니다. 계약은 위의 1.2항에 명시된 대로 유럽 연합 국가에서 체결됩니다.

2.2 고객은 본 이용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야 합니다. 고객은 구매 과정 전이나 도중에 Cool-mania가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철회 권리 및 기타 정보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사본을 다운로드, 저장 또는 인쇄하는 것이 좋습니다.

2.3 웹사이트에서 하나 이상의 제품 구매를 완료하려면 고객은 주문 단계 중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지침에 따라 주문 양식을 작성하여 전자적으로 Cool-mania에 보내야 합니다.

2.4 웹사이트(전달)를 통해 주문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고객은 Cool-mania와의 계약에서 본 일반 판매 약관을 무조건적으로 수락하고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본 일반 판매 조건에 포함된 특정 조건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사용자는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위한 주문 양식을 제출하지 않도록 요청됩니다.

2.5 Cool-mania는 법률 조항에 따라 주문 양식을 데이터베이스에 보관합니다. 고객은 웹사이트의 " /user/in " 섹션을 통해 자신의 주문 양식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6 고객이 주문을 제출하면 Cool-mania는 주문 접수를 확인하는 "주문 입력 확인" 이메일을 보냅니다.
이 이메일에는 고객이 입력한 개인 데이터, 배송 주소, 주문한 제품 세부 정보(설명 및 수량), 가격 세부 정보, 결제 방법, 배송 비용, 최종 추가 비용 등 주문의 필수 요소에 대한 발췌 내용이 표시됩니다. 철회 권리 및 일반 판매 약관 요약에 대한 정보로 제공됩니다. 고객은 [email protected] 이메일을 통해 정확성을 확인하고 최종 수정 사항을 전달할 것을 약속합니다.
이 이메일 메시지는 주문을 수락한 것이 아니라 Cool-mania의 적절한 시스템에 의해 주문이 올바르게 접수되었다는 확인일 뿐입니다. 고객은 또한 자신의 개인 "주문 번호"를 찾을 수 있으며 다른 주문에서도 사용해야 합니다. Cool-mania와의 통신에 따라.

2.7 Cool-mania와 고객 간의 계약은 Cool-mania가 "주문 및 배송 확인" 이메일을 통해 주문이 수락되었음을 확인하는 경우에만 체결됩니다.

2.8 주문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고객에게 보낸 이메일(예: "추가 정보 요청" 이메일 또는 "배송 지연 알림" 이메일) 또는 주문에 대한 구두 의사소통은 주문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계약은 쿨매니아가 고객에게 승낙하지 아니한다는 통지를 하지 않거나 고객이 취소를 요청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주문한 상품이 배송되면서 완료됩니다.

2.9 Cool-mania는 지급 능력을 충분히 보장하지 않거나 불완전하거나 부정확한 주문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더 이상 재고가 없는(품절) 상품과 관련된 주문은 물론
이 문장에서 Cool-mania는 계약이 체결되지 않았으며 구매 주문이 수락되지 않았으며 거부 이유를 명시하여 고객에게 이메일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전달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경우 Cool-mania는 거래 취소로 이미 청구된 금액을 고객에게 환불합니다(13조. 환불 방법 참조).
Cool-mania는 또한 이전 주문과 관련하여 Cool-mania와 법적 분쟁이 진행 중인 고객의 주문을 거부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Cool-mania는 사기 행위가 의심되는 경우 모든 주문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전에 사기 주문 이력이 있는 고객의 주문 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제품 정보 및 제품 가용성

3.1 각 제품의 주요 특징은 제조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각 “제품 정보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Cool-mania는 사전 통지 없이 제품 정보 페이지를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3.2 Cool-mania는 판매되는 제품에 최대한 가까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단, 상품의 색상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컴퓨터 시스템의 설정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품 사양의 이미지는 색상, 크기 또는 제품 액세서리와 관련하여 다를 수도 있습니다. 구매 계약의 목적상 고객이 보낸 주문 양식에 포함된 제품 설명이 우선합니다.

3.3 웹사이트에는 예를 들어 용어집 구매 가이드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성격의 구매에 대한 지원 정보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이 정보는 단일 제품의 실제 특성과 일치하지 않는 단순하고 일반적인 정보 자료로 제공됩니다. 구매 계약의 목적상 고객이 보낸 주문 양식에 포함된 제품 설명이 우선합니다.

3.4 각 제품의 "제품 정보 페이지"에는 "제품 가용성"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특별 섹션이 있습니다. 고객은 "재고 있음"이라는 문구가 있는 제품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태가 ' 품절 '인 경우 고객이 상품 예약을 진행할 수 있으며 쿨매니아가 고객을 대신하여 공급업체에 주문합니다. 제품이 출시되면 Cool-mania는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알립니다.

3.5 장바구니에 제품을 추가한다고 해서 해당 제품이 자동으로 고객에게 예약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제품은 본 판매 약관에 따라 Cool-mania가 제출하고 주문 확인 통지를 받을 때까지 다른 고객이 계속 구매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동시 구매 주문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술적인 이유로 인해 "사용 가능한 제품"이 주문 전송 후 품절될 수 있으므로 새로운 공급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은 즉시 이메일(“상품 예약” 또는 “배송 지연”)로 안내를 받게 되며, 상품 배송 전 언제든지 아래에 포함된 “취소”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3.6. 주문한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고객에게 즉시 이메일로 통지하며 어떤 경우에도 주문이 전송된 다음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통지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경우, Cool-mania는 거래 취소로 이미 청구된 금액을 고객에게 환불해 주는 동시에 제공합니다. (아래 단락 참조: 13. 환불 절차)

4. 가격, 배송비, 세금 및 관세

4.1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가격은 현재 환율에 따라 다른 통화로 변환된 €(유로) 단위입니다. 제품이 전 세계로 배송되고 배송되는 경우 VAT(20%)가 포함됩니다.

4.2 Cool-mania는 언제든지 제품 가격을 변경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고객에게 청구되는 제품 가격은 주문 제출 당시 웹사이트에 표시된 가격인 것으로 이해됩니다. 주문 전송 이후의 최종 증가 또는 감소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4.3 제품 가격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배송 비용은 고객에게 부과되며, 총 주문 금액 결제와 함께 고객이 공동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모든 주문 금액은 온라인 구매 절차 중, 구매 완료 전, 그리고 "주문 및 배송 확인" 이메일을 통해 장바구니에 담긴 8유로(VAT 포함)입니다 .

4.4 총 주문 가격(배송비 및 기타 추가 비용이 별도로 표시됨)은 항상 구매 절차가 끝날 때 장바구니에 표시됩니다." 이 총액은 "주문 입력"에서 고객에게 표시됩니다. 확인” 및 "주문 및 배송 확인" 이메일)은 구매 주문과 관련하여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총액입니다. 최종 관세 외에는 이 금액을 초과하는 금액은 고객에게 청구되지 않습니다(아래 단락 참조). .

4.5 일부 매우 특정한 목적지로의 배송에는 수취인이 부담하고 제품이 조세 및 관세 당국이나 택배사에 직접 배송될 때 지불하는 추가 수수료 및 비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그러한 세금, 부과금 및 요금으로부터 Cool-mania를 면책합니다. 그러나 제품이 배송되고 배송되는 각 특정 국가의 법률에 따라 규정되는 세금, 부담금, 비용 또는 기타 의무는 전적으로 고객이 부담해야 합니다.

5. 구매방법

5.1 등록 여부에 관계없이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등록을 통해 고객은 개인 프로필을 생성하여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2 온라인 eshop에서 고객은 관련 "제품 정보 페이지"에 설명된 대로 사용 가능하고 주문 가능한 제품을 선택하고 장바구니에 추가합니다. 주문 입력 시 고객은 특정 개인 정보(개인 데이터, 데이터 대상, 유선 전화번호 및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제공해야 합니다. 법적 책임이 있는 신용카드의 유효한 세부정보 또는 기타 결제 방법(본 판매 약관에 규정된 대로)을 입력합니다.

5.3 Cool-mania는 결제를 위해 고객의 신원과 소유권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정보와 문서를 요청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고객은 제공된 모든 정보가 사실이고 정확하며 완전함을 보증합니다(지불 방법에 대한 다음 단락 참조).

5.4 주문(전달) 후 고객은 전자 사본을 인쇄하거나 저장하고 원거리 판매 조항에 따라 현재 일반 판매 조건을 유지해야 합니다.

5.5 로그인을 통해 주문한 고객(그가 등록 고객이고 자신의 프로필을 생성했음을 의미).

5.6 고객에게 주문 양식이 올바르게 접수되었는지 확인한 후(2.6항 참조) Cool-mania는 주문을 처리하고 고객이 입력한 데이터, 결제 방법, 창고 내 제품 준비를 확인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에게 전화로 연락하거나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지불 방법 단락 참조).

5.7 Cool-mania는 주문 양식에 이미 포함된 정보 요약(대상 데이터, 주문한 제품 설명 및 수량, 결제 방법, 데이터 전달)이 포함된 "주문 및 배송 확인" 이메일을 전송하여 주문 수락을 전달합니다.

5.8 거절하는 경우 Cool-mania는 이유가 포함된 "주문 취소 통지" 이메일을 보내 가능한 한 빨리(어떤 경우에도 주문일로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경우 Cool-mania는 거래 취소로 이미 청구된 금액을 고객에게 환불하도록 상황에 맞게 제공합니다(10조. 환불 방법 참조).

6. 지급방법

4.2항(제품 가격, 배송비, 세금 및 관세)에 언급된 바와 같이 통화를 포함한 모든 거래는 고객이 결제한 후 유로화로 환산됩니다.

6.1 신용카드 결제

6.1.1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구매 관련 금액은 고객이 온라인으로 수행한 거래가 완료되는 즉시 은행에서 인출됩니다.

6.1.2 고객이 주문할 때 웹 세션은 웹사이트에서 GP WEBpay 웹사이트(SSL)의 안전한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해당 웹사이트에서 고객은 가격 결제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Cool-mania는 구매 과정에서 고객의 신용카드 정보를 어떠한 경우에도 알 수 없습니다. Cool-mania나 제3자는 해당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으며, 주문 시점이나 이후에도 접근할 수 없습니다. Cool-mania의 어떤 아카이브도 그러한 데이터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도 Cool-mania는 웹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의 결제 시 제3자에 의한 사기 또는 불법 남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1.3 Cool-mania는 고객에게 이메일을 통해 유효한 신분증의 앞/뒤 사본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메일 요청에는 Cool-mania가 문서를 수신해야 하는 기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 기간은 영업일 기준 5일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요청한 문서에 대한 보류 중이므로 주문이 일시 중지됩니다. 요청이 있는 경우 고객은 지정된 시간 내에 요청한 모든 문서를 보내야 합니다. 쿨매니아가 이메일 요청과 같이 요청한 시간 내에 이러한 문서를 받지 못하거나 유효하지 않거나 만료된 문서를 받은 경우. 계약은 Art의 목적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1456 cc이며 고객의 행위로 인해 Cool-mania가 직면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한 보상 권리를 제외하고 주문은 이후 취소됩니다. 계약 해지는 쿨매니아가 요구하는 서류 제출 마감일로부터 2일 이내에 고객에게 이메일로 통보되며, 주문이 취소되고 결제된 금액이 환불됩니다. Cool-mania가 지정된 시간 내에 필요한 문서를 받으면 사기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중앙에서 거래를 확인한 후 배송 조건, 즉 택배사가 제품을 담당하는 조건이 고객에게 전달됩니다.

6.1.5 Cool-mania는 고객의 신용 카드 또는 해당 계정과 관련된 기타 결제 수단에 연결된 데이터를 알 수 없으며 저장하지 않습니다.

6.2 은행 송금

6.2.1 고객은 은행 송금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가 완료된 후 발송됩니다.

(EUR) 은행계좌번호 전세계

IBAN : SK9802000000002952352651

수신자 이름 및 주소 :

미디어 리더 sro
DLHA 4
974 05 반스카 비스트리차
슬로바키아

수취인 은행 주소:
브세오베크나 우베로바 반카
믈린스케 니비 1
829 90 브라티슬라바 25
슬로바키아

SWIFT 코드(BIC): SUBASKBX

(USD) 미국 전용 은행 계좌 번호

ACH 및 유선 라우팅 번호: 026073150

계좌번호: 8314213021

계좌 유형: 확인 중

수신자: 미디어 리더스 sro

주소:

30 W. 26번가, 6층
뉴욕 NY 10010
미국

(GBP) GB 전용 은행 계좌 번호

계좌 보유자: Media Leaders sro

정렬 코드: 23-14-70

계좌번호: 78093093

IBAN: GB25 TRWI 2314 7078 0930 93

주소:  
56 쇼어디치 하이 스트리트
런던 E1 6JJ
영국

변수 기호(참조) : 주문 번호

7. 배송

7.1 "배송"이라 함은 쿨매니아가 제품을 담당하는 지정된 운송업체에 제품을 위탁한 순간을 의미합니다. (주문한 제품의 유형 및 목적지에 따라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 보통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도착합니다(도착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음).
  • 국제우편 1종 'Signed For' 배송 - 국제 'Signed For '
  • GLS 택배 서비스 - 국제 배송

7.2 배송 조건 및 배송 조건은 각 관련 "제품 정보 페이지"에 개별 제품과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언급되어 있습니다. 배송 조건은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주문이 전송된 날짜부터 적용됩니다.

7.3 여러 제품을 동시에 주문하고 재고 상태가 다른 경우 Cool-mania는 한 번의 배송만 수행합니다. 배송은 가장 긴 시간을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품절" 상태로 주문한 제품 1개와 "재고 있음" 상태의 제품을 함께 주문한 경우 두 제품 모두 더 긴 배송 시간(예: 30일)으로 배송됩니다. 날).

8. 배송: 수수료 및 조건

8.1. 제품 배송은 고객이 주문 모듈에서 지정한 목적지의 우편 주소로 이루어집니다.

포장 및 배송비

전세계 표준 - 8 €(전세계 배송)

전세계 배송 배송

8.2 고객은 제품 배송 위치와 관련된 특별한 특징을 보고해야 합니다. 잘못된 정보 및 세부사항이 제공되는 경우, 쿨매니아가 제품 배송을 완료하기 위해 감당해야 하는 추가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8.3 주문 배송은 거리 수준을 의미합니다. 사서함, 우체국으로는 배송하지 않으며, 운송/화물 운송업체와 관련된 제3자에게는 배송하지 않습니다.

8.4 우편 서비스에 수령인의 서명이 있는 순간부터 구매한 상품에 대한 모든 책임과 위험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8.5 수령한 상품의 물리적, 서신 또는 완전성에 관한 모든 문제는 고객이 Cool-mania에 즉시 보고해야 하며, 배송일로부터 5일 이내에 [email protected] 로 이메일을 통해 보고해야 합니다.

8.6 고객이 구매한 제품의 재배송을 요청하는 경우 Cool-mania는 제품을 Cool-mania에 반품하는 데 드는 비용과 함께 비용을 부담할 권리를 유보하고 새로운 배송을 진행합니다.

8.12 구매한 제품이 사양 섹션에 명시된 배송 조건과 관련하여 배송되지 않거나 지연되는 경우 고객은 이메일 ([email protected] )을 통해 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쿨매니아는 불만사항을 검토한 후 영업일 기준 최대 15일 이내에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결과를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9. 반품: 철회 권리

9.1 제64조 및 그 이후 조항에 따라. 소비자법(법령 제206/2005호)에 따라 고객 "소비자"는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 위약금이나 구체적인 이유 제시 없이 제품 구매를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다음 사항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9.2 Cool-mania는 이 권리를 행사하기 위해 소비자법(고객이 14일 이내에 반송 영수증과 함께 우편 등기 우편으로 서면 통지를 보내야 함)에서 제공한 것보다 더 나은 조건을 고객에게 부여합니다. 상품 배송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5일 이내에 이메일: [email protected] 제목: (“철회권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9.3 철회 의사를 알리는 고객은 주문 번호(구매 시 발급됨), 철회 권리를 행사하려는 제품을 명시하고 구매 철회 의사를 명확히 표현해야 합니다.

9.4 이메일을 통해 철회 요청이 접수되면 Cool-mania 고객 서비스는 고객에게 제품 반품 방법에 대한 지침을 즉시 제공합니다. 제품은 연락처 페이지에 제공된 회사 주소로 배송되어야 합니다.
제품은 다음 사항 9.5의 조건에 따라 원래 부품과 포장(가방 및/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된 그대로, 사용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되어야 합니다.

9.5 반품방법 - 고객 직접 반품배송

9.6 Art.에 따라 철회가 수행되지 않은 경우. 64 및 seq. 소비자 코드, 특히 제품의 모든 부품이 완전하지 않거나 액세서리 및/또는 필수 부품을 구성하는 요소가 동반되지 않은 경우(예: 라벨은 일회용 씰로 제품에 부착되어야 합니다. 제품의 필수 부분) 및/또는 원래 포장에 들어 있지 않거나 합리적인 주의 범위를 벗어나 손상되거나 고객이 사용한 경우(제품을 착용, 세탁,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해당됩니다. 이는 계약 종료와 관련이 없으며 결과적으로 고객이 제품에 대해 지불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해당 제품은 Cool-mania 창고에 고객이 처분할 수 있는 상태로 남아 고객의 픽업을 기다리는 동시에 철회 요청도 취소됩니다.

9.7 조항에 따라. 소비자법 67조 4번째 단락, 제품을 수령한 후 철회 권리와 무결성(위 단락에 명시된 대로)을 행사하기 위한 조건 및 절차를 확실히 준수한 후에만 Cool-mania는 다음 기간 내에 해야 합니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어떠한 경우에도 Cool-mania가 철회 요청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고객이 지불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환불에는 배송비가 포함되지만 "추가 배송 서비스" 구매에 대해 지불한 금액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불만사항 양식 - (반품된 제품과 함께 이행하고 보내야 함 - 제품 결함에 대해 2년 보증 적용)

철회 양식 - (제품 수령 후 최대 14일 이내에 반품된 제품과 함께 이행하고 보내야 함)

10. 환불 절차

10.1 환불은 결제 취소로 이루어집니다. (고객이 신용카드 또는 은행 송금으로 결제한 경우)

10.2 주문 양식에 표시된 제품 수령인과 구매 금액을 지불한 사람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철회 권리가 있는 경우 해당 금액의 환불은 Cool-mania에서 수행됩니다. 결제하신 분들께.

10.3 섹션 4.1에서 이미 언급한 바와 같이, 유럽 연합 국가에 거주하는 고객이 수행한 모든 거래는 고객의 결제 결과에 따라 유로화로 전환됩니다. 유로 이외의 통화로 결제하는 경우 Cool-mania는 금액을 유로로 반환하며 통화 금액은 환불이 이루어진 날의 변동 비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따라서 환율 위험은 고객에게 부과됩니다.

11. 기존 보증

11.1 웹사이트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특성에 따라 생산자가 발행한 일반 보증("일반 보증")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제조업체에 대해서만 이 보증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기간, 지역 확장, 사용 약관, 보장되는 손상 및/또는 결함 유형 및 보증 제한 사항은 개별 생산자에 따라 다르며 제품 상자에 포함된 보증서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제품 제조업체가 책임을 집니다.
이러한 종류의 보증은 자발적인 성격을 가지며 법적 보증을 추가, 대체, 제한 또는 제외하지 않으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12. 적합성 결함에 대한 24개월의 법적 보증

12.1 소비자법에 따라 웹사이트에서 "소비자"에게 판매된 모든 제품에는 계약서에 요구되고 선언된 품질 부적합을 다루는 24개월의 법적 보증이 적용됩니다(제128조 ff. Leg. No. 206/2005). 보증 서비스를 받으려면 고객은 주문 영수증(“주문 및 배송 확인” 이메일, 택배 배송 메모 또는 지불 증명서)을 보관해야 합니다.

12.2 24개월의 법적 보증은 제품이 적절하게 사용되고 의도된 용도에 따라 확립된 대로 제품 배송 시 존재하는 구매 당시 분명하지 않은 제품의 결함 또는 부적합을 보장합니다. 제조업체(제품에 최종적으로 첨부된 문서에 포함된 조항.
적합성 결함은 발견된 날로부터 2개월 이내에 보증이 취소될 수 있도록 알려야 합니다.

12.3 상품이 소비자에게 배송되는 시점에 다음과 같은 경우 계약을 준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12.4 따라서 법적 보증 범위에서 제외되는 결함은 우발적인 사실이나 고객의 책임으로 인해 결정되거나 제품의 사용이 의도된 용도와 일치하지 않거나 기술 문서에 명시된 것이 제품에 첨부될 수 있습니다.

12.5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부적합한 경우 Cool-mania는 고객에게 무료로 제품의 적합성을 복원합니다. 제품을 수리하거나 동일하거나 더 나은 기능을 가진 다른 제품으로 교체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적절한 가격 인하 또는 계약 종료로 지불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12.6 법적 보증의 혜택을 받으려면 고객은 먼저 제품 구매 날짜 및 배송 날짜에 대한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한 증거를 위해 고객은 Cool-mania가 보낸 "주문 및 배송 확인" 이메일 사본이나 구매 실행 날짜를 증명하는 기타 문서(예: 택배 배송 메모)의 사본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지불 증명서).

12.7 고객은 [email protected] 제목: 제품에 결함이 있습니다.

12.8 보증 적용으로 결함 수리를 위해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고객은 제품을 원래 포장에 담아 모든 부품(포장, 문서, 액세서리 장비 포함)이 모두 포함된 상태로 반품해야 합니다. 원래 패키지의 손상을 최소화하려면 다른 상자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원래 제품 포장에 라벨이나 테이프를 직접 부착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12.9 결함이 발견되지 않거나 제품의 부적합이 아니어야 하는 경우 법령 No 206/2005에 따라 고객에게 점검 및 수리 비용과 기타 비용이 청구됩니다( 운송 등)은 결국 Cool-mania에 의해 유지됩니다. 구매자의 부주의, 오용, 사기, 습기, 기타 제조 또는 생산 결함과 관련 없는 원인으로 인해 결함이 발생한 경우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13. 개인정보 보호

13.1 주문 모듈을 작성하는 동안 고객이 요청하고 제공한 개인 데이터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수집 및 처리되며 어떠한 경우에도 제3자에게 라이센스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Cool-mania는 고객에게 존중을 보장합니다. 개인 데이터 처리에 관한 규칙은 2003년 6월 30일자 입법령 제196호 및 후속 수정 사항에 명시된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릅니다.

14. 사이트의 오류 및/또는 부정확성

14.1 Cool-mania는 오류나 부정확성을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카탈로그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웹사이트에 오류, 부정확성 또는 누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Cool-mania는 최종적으로 주문을 받은 후에도 웹사이트에 포함된 오류, 부정확성 또는 누락을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또한 고객에게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정보를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권리가 있습니다.